창작공간-장편
오리지널 창작소설에서 팬픽까지 다양한 장편 창작작품들을 등록하는 공간입니다.

- 여러분의 댓글 하나가 작가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.
- 4편 이상의 연재작을 대상으로 합니다. 4편 미만의 글이나 그림은 창작공간-단편을 이용 바랍니다.
- 이미지 등록은 상단메뉴의 UPLOAD나 이글루스, 파란 등 무료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개인 블로그를 이용해 링크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(단,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는 링크가 되지 않으므로 유의 바랍니다.)
- 현재 창작공간-장편란에 한하여 글의 일부 내용이 게시판에서 보이도록 게시판 스킨을 조정해둔 상태입니다. 시범 기간이 끝난 후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게시판 스킨 형태를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. (~12월 25일 (金))
- 창작공간 장편 스킨 변경사항 보기 (09.12.10.)
-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, 신설 및 이동 완료했습니다(2010.02.05)
- 금서목록과 초전자포는 초전자포로 통일합니다[단편란과의 카테고리 통일을 위해]

여러분! 위킥스의 모토는 초등학교 저학년 동생이나 조카와 함께봐도 민망하지 않은!!! 입니다^^ 잊지 말아주세요^^/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sort

 본격 위킥스 양산형 판타지 소설 - 프롤로그(上) 기타 Array #132

안녕하세요. 음유시인입니다. 수요일에 완성하여 올리려고 했었는데... 한번 불의의 사고로 날려먹고, 그리고 개인적인 게으름으로 결국 이렇게 너무나도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. 이놈의 게으름은 정말...ㄱ-;;; 정말 제 자신을 뜯어 고치고 싶은 느낌이네요.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-8- 기타 Array #131

미친듯이 날뛴 괴물은 한때 자신의 목숨까지 바꾸어가며 사랑했던 모든걸 죽이려했다. 그 두팔로.......자신의 사랑을 찌른다. [그르릉....] [나루토......난....널....] -푸욱!- -쿨럭- [사랑할수.....없겠지.....미..안....] "사쿠라!" -벌떡- 온몸에 땀이 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-10- 기타 Array #130

"너 죽을래?" 코피를 한바가지로 쏟고나서야 업무를 끝낸 사스케는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던도중 갑자기 난입한 키트네,그러니까 나루토에게 얻어터지고 있었다.피곤의 코피가아닌 순수한 구타에의한 코피였다.맑았던 온천물은 이미 시뻘겋게 물들어있었다. "쿨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-11- secret 기타 Array #129

비밀글입니다. (계속 보기)

 시나브로..1 기타 Array #128

  • H.J.W
  • 2011-10-17
  • 조회 수 44
  • 추천 수 4

[유리/수연] 시나브로 -1 "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나. " 너무 오래 서류를 붙들고 있던건지 창밖으로 던진 시선에 어두워진 하늘이 들어왔다.손목에 걸린 시계를 확인하니 어느덧 9시.사무실에 들어온게 4시였으니까…5시간동안 서류만 본건가….으윽.조금 멍한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 -2- 기타 Array #127

산적녀석의 옷을 억지로 뺏어서 입기는 했지만 오랬동안 안씻었는지 옷에서 냄새가났다.게다가 너무커서 어쩔수없이 리폼한탓에 옷을 입는다는 개념보다 걸친다는 개념이 더 맞았다.산적녀석이 홀라당 훈도시차림으로 나에게 호소하듯이 말했다. "누님~!절대 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 -9- 기타 Array #126

마을은 여러군데가 복구되었으나 아직도 1/3가량이 복구가 안되어있었다.십미가 꼬리를 휘두르는것만으로 이정도의 파괴력을 가진다는게 그저 놀라울따름이었다.곧바로 사스케녀석이있을 호카게 근무실로 가려는데 사쿠라가 먼저 들러야할곳이 있다며 나를붙잡... (계속 보기)

 [내여귀] 내가 여동생을 위해 이렇게 할 리가 없어! -2 기타 Array #125

"응?" 우유를 마시러 몸을 돌리던 차, 뭔가 이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. 평소와 다름없는 신발장에서 평소와 다른 이질감이 느껴진다. 신발장을 자세히 훑어보니 신발장 아래에 하얀색을 한 얇은 상자로 짐작되는 것이 그림자에 교묘하게 가려져 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-39-(자신만의 세계) 기타 Array #124

  • 김레기
  • 2010-12-27
  • 조회 수 32
  • 추천 수 3

사쿠라는 굉장히 아쉽다는투로 우리와 갈라졌다.아직도 이해가 되지않는것이 나보고 코노하마루를 가르치라고 하더니 이번임무,그것도S급임무나 되는것을 어째서 나와 그녀석을 떨어뜨린것이었다.사스케는 같은말만 계속했다. "의뢰인을 만나보면 왜그런지 자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 -1- 기타 Array #123

고백을 받았었다.내가 아직 살아있었고 사람들의 인정과 기대를 한몸에 받게 되었을때였다.마을의 대부분이 오로지 한닌자에 의해 파괴되었던 그날이었다. "왜냐하면 난 나루토군을 아주 좋아하니까." 그대로 붙잡히길 기다리는 나를 구하기위해 위험하게 뛰어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 -4- 기타 Array #122

일그러지려는 표정을 애써 피며 내가묵는방으로 들어왔다.나쁜뜻은 없었을거다.단지 내가 눈에띄게 가라앉은걸보고 나름 걱정이되서 그랬던거겠지. 그것때문에 내가 주제넘네마네할 소리를 할 필요는 없었다.내정체를 알리고싶지 않으면 숨기면서 핵심만 말하... (계속 보기)

 -소녀시대-[공식] 뱀파이어 소녀가 인간 소녀를 만났습니다. -1- 기타 Array #121

  • 슈우지
  • 2010-01-07
  • 조회 수 241
  • 추천 수 2

. . . . . [끼익-] [뚜벅뚜벅..] "저,저기....." 누구지? 이곳에 누군가 오다니.....몇백년만일까. "...누구계세요...? 잠깐만..실례하겠습니다" 헉, 나가려니까, 마음데로 계단으로 올라오고 있다. 저런, 쌍갈뱅이같은 녀석을 봤나. -_-.. 이런, 벌써 내가 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 -6- 기타 Array #120

말없이 걷기만했다.걷고 계속해서 걸었다.사쿠라에게 할말은 없었다.2년이란 공백의 시간동안 사쿠라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도 모르고 지금의내가 그런걸 물어볼정도로 친한것도 아니었다. 난 사쿠라에게있어 조금 이상한 닌자일뿐이었다. "키츠네씨?심심한데 우... (계속 보기)

 CANAAN - session 2 [1] 기타 Array #119

"오키나와. 곧 오키나와에 도착할 예정이오니 안전벨트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." 기장의 안내 방송 이후 승무원들이 분란하게 움직이며 손님들을 살폈다. 아직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은 사람부터 착용법을 모르는 노인과 어린아이까지 챙기며 나아갔다. 한쪽... (계속 보기)

 [나루토]괴물의 선물-12- secret 기타 Array #118

비밀글입니다. (계속 보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