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 반갑습니다.ㅎㅎ

애니메 위킥스에 들어온 것도 정말 오랜만이네요^^


평소처럼 네이버 웹툰을 즐겨보고 있었는데 이게 웬걸!

'모두에게 완자가' 라는 동성애를 소재로 하는 신작 웹툰이 나왔더군요.

xcxzc_0.jpg

보시다시피 그림체가 상당히 귀엽습니다.ㅎㅎ

1화만 보고 그냥 남녀 연애 스토리구나..하고 생각했었는데 2화 보니까 그게 아니더군요.

야부는 사자캐릭터..?ㅎㅎ 남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자여서 놀랐습니다.ㅎㅎ

현재 2화까지 나왔고 목요/일요 웹툰입니다.

되도록이면 오래 연재 했으면 좋겠네요ㅎㅎ





profile
ㅇㅁㅇㅁㅇ 2012.06.16 23:25:05

오~ 오  좋쿤요

profile
전자시계 2012.06.16 23:49:58

네이버 댓글 수준이쫌ㅋㅋㅋ 그래서 다른곳에서 연재했으면 했는데ㅠㅠ 반응이 좋았으면 좋겠네요ㅠㅠ

profile
Yeon 2012.06.16 23:56:10

그건 저도 동감ㅠㅠ 덧글들이 다들 참..그렇네요 정말..ㅠㅠ

profile
릿츠x미오 2012.06.17 00:44:13

저도 보이지 않는곳에서 열심히 지켜보고 있답니다

profile
만가지별명 2012.06.17 03:23:05

오늘 나오자마자 보았는데.

정말 댓글이 안타깝더라구요.

profile
봄날은언제인가 2012.06.17 13:30:53

소인도 처음에는 남녀의 이야기인줄 알았습죠.

알고보니 아니었던지라 만족했습니다.

 

댓글....네이버 수준이야 알고 있었으니.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,대부분의 인식이 그러다보니.

안타까워도....안타까워만 할 수 있나요.작가분과,그리고 그 분이 사랑하시는 분이 언제까지나 행복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저의 사악한 기를 보냅니다.

profile
빅베 2012.06.18 20:28:53
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~ 

댓글이 별로인것 같으니 댓글은 건너 뛰어야겠어요 ㅠㅠ

profile
아 나란여자 2012.06.21 18:17:35

저도 그작품은 잘보고있답니다! 에이 그것들도 사람이라고 언어수준이 아주 바닥이더군요.

profile
undying 2012.06.21 23:18:27

정말안타까운 웹툰이죠

내용도 오순도순해서 좋은데 생각없는

사람들이 악플을 다시니...

profile
Bahn 2012.06.29 11:06:21

 흐뭇하게 보다가도 댓글만 보면 한숨이 나오죠. 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......

profile
후라이닭 2012.07.01 00:12:18

감사합니다 시험끝나면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

사자가 여자라니 놀랍네요

profile
itried 2012.07.16 15:37:19

아 이 웹툰 정말 흐뭇하게 보고 있어요 ㅎㅎ 다만 댓글창은 보지 않습니다... T_T

profile
special 2013.02.02 11:19:40

웹툰 끊은지 한참됐는데... ㅠㅠ 이렇게 추천이 들어오다니 ㅠㅠ

profile
똔똔 2013.09.24 03:09:15

오 저도 보는 웹툰이에여 일상툰인데 작가님 짱!

profile
올뺌 2013.11.05 01:21:23

매 주 빼먹지 않고 보는 웹툰입니다..

profile
꿍꿍 2015.03.15 23:24:56

처음 시작이 어제같은데 아쉽네요 

TOP ▲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
공지 기타 이 게시판은 백합을 이야기하는 공간 입니다. 하루카 2009-09-09 77998 1
744 잡담   백합은 어쩐지 가벼운게 좋은거 같습니다. [12] 릿츠x미오 2012-07-02 2506  
743 질문  백합애니추천좀ㅠㅠㅠㅠ [10] 개미짱 2012-07-01 6136  
742 소개/추천  우리나라 웹툰 속의 작은 백합. [6]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30 3688  
741 잡담   여러분의 백합사랑. [4]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30 2129  
740 잡담   '겨울은 내 머리 위에 있다.하지만 영원한 봄은 내 가슴 속에 있다'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28 2172  
» 소개/추천  네이버 웹툰 '모두에게 완자가' 추천합니다. file [16] Yeon 2012-06-16 3171  
738 잡담  미즈우미 님께서는 올해 10월즈음에 그 행사가 있다고 말씀하셨는데.... [4]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16 2238  
737 잡담  군생활 할 맛이 나다. [4]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16 2169  
736 소개/추천  [니코동]백합적 망상. [4] paul 2012-06-07 2638  
735 잡담  갑자기 생각난 말. 봄날은언제인가 2012-06-06 2090  
734 정보  유루유리 정발; file [10] 아쌈벨라 2012-05-30 3090  
733 잡담  백합 남자라는 만화를 봤는데, 음. [5] 미카일 2012-05-23 2473  
732 질문  모리나라 미루쿠님의 히토미, 나나! [5] 호이호이호이 2012-05-21 3766  
731 정보   시문 소설 일부가 번역되어 있군요. [8] 유하 2012-05-17 10410 1
730 잡담  3일전에 꾼,한 꿈. [1] 봄날은언제인가 2012-05-17 2225